fbpx
Previous slide
Next slide

(주)브레이커스, 비즈니스 웨비나 ‘2022 BREAKERS-DAY’ 성황리 종료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에이전시 (주)브레이커스(대표 강동호)가 ‘제1회 2022 BREAKERS-DAY’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비즈니스 온라인 세미나(이하 웨비나) 행사는 스타트업, 마케터 등 비즈니스 관련 종사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회사 측에 따르면, ‘영향력’을 주제로 새로운 영감과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공유하기 위해서 브레이커스의 브랜드 슬로건인 “BREAKE THE FRAME” 아래에서 진행된 브랜드 캠페인이며 “누군가의 이야기는 누군가의 영감이 된다”라는 메시지를 중심을 기획됐다고 전했다.

또한 (전)신사임당 주언규 PD, 자청(송명진 대표), 노희영 대표, 현승원 대표가 연사로 참여해 모집 기간부터 이목을 끌었다. 이에 해당 행사는 사전 신청자 13,600명, YouTube Live 동시 접속자 5,200명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출처: 브레이커스 DB 및 유튜브 라이브 데이터 참고) 이 외에도 브레이커스 관계자에 따르면 "티켓 소셜 이벤트의 경우 400건 이상이 바이럴 되었으며 행사 종료 후 블로그 포스팅은 약 80회, 브레이커스 공식 계정의 팔로워는 2주 만에 3,000명 이상이 늘었다"고 전했다.

(주)브레이커스 강동호 대표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새로운 도전을 위한 영감과 마케팅,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얻어 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각 분야에서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가고 있는 ‘개척자’들과 함께 다양한 행사들을 만들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브레이커스는 앞으로도 비즈니스 인사이트 웨비나 등 “스스로의 길을 만들어가는 개척자”들을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한편, 제1회 2022 BREAKERS-DAY는 브레이커스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보기가 무료 제공된다.